품질환경경영
품질경영
- 고객중심적인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한다.
- 기본에 충실한 업무의 프로세스화를 추구한다.
- 명품 창조의 마음으로 생산성을 극대화한다.
- 고객창출을 위하여 고객만족 활동을 적극 추진한다.
환경경영
- 신제품 개발시에는 기획에서 폐기에 이르는 모든 단계에서 환경영향을 최소화 하고 친환경 제품을 만든다.
- 국내,외 환경 법규를 자율적으로 준수하고 환경오염을 예방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한다.
- 환경 중요인자는 환경목표와 세부목표를 설정하고 주시적으로 심사를 실시한다.
- 환경교육 및 홍보활동으로 전 사원의 환경보전 의식을 향상시킨다.